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영양

한국에서는 유명하지 않은 탈모 영양제 '비비스칼 프로' 내돈내산 리뷰

by 캡코리 2024. 10.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캡코리입니다
 
저도 보디빌딩 생활한지 10년차가 이제 넘어가는데요
항상 기계적 스트레스를 높여야 하다보니
탈모와는 끝없는 전쟁을 해야해서
처방을 받아
탈모약을 먹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나이가 들어
아이를 가져야할 생각에
아이와 머리를 바꾸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아직 임신을 시킨 것도 아니고
시도하고 있는 것도 아니지만
건강한 아이를 낳기 위해서

탈모약을 끊었다는 것입니다.

내년에 만들 계획이거든요!
그래서 여하튼 이제
그만큼 뭔가 좋은 영양제를 찾다가

제가 한 반년정도 먹었는데요
효과가 정말 천천히 나타나서

이거는 필요한 사람들이 있겠다
알려야겠다 싶어서
쓰게 됐습니다.


 
일단 제가 왜 시중의
맥주효모, 비오틴을 먹지 않냐면요

성분 구성, 함량이 제품마다 제각각인데
그것에 맞는 임상실험 같이
데이터가 별로 없어
신뢰도가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먼제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 소개 전에
여러분께서 그나마
효모 때문에 먹는다면
여러 임상실험으로 1~6개월 정도 섭취했을 때
효과가 있다고 입증된 

'판토가'라는

제품을 가볍게 먼저 추천드리고요
최저가 제품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yNmDT

 

[빠른배송] 판토비가 300캡슐 (100일분) / 독일 제조 / Pantovigar / 추가구매상품 - 판토가 샴푸

COUPANG

www.coupang.com

우리나라는 판토가를 취급하는 약국은 많이 없어요
같은 구성 같은 효과로
식약청에 허가 받은 제품이 있어서
약국에서 판토가와 같은 제품 달라고 하시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MPS

(Marine Protein Supplement)

라는 해조류 단백질 영양제를 
소개해드리고자 이 블로그를 쓰게 됐습니다.
 
제가 단백질 중
육류(돼지, 소, 닭)등을 먹지 않고
소화율이 높고
미네랄이 풍부한
생선, 새우 등을 이용해서
보디빌딩을 하고 있는데요
 
소개해드리려고 하는 제품 역시
상어의 연골, 어패류를 갈아서 만드는 성분인데
임상실험에서도 역시 
주로 사용한 MPS원료는
AminoMar라는 원료입니다.

출처: doi:  10.1155/2015/841570

 
이 비비스칼 프로도
효모 성분과 비슷한 취지로,

양질의 비타민, 단백질과 미네랄 같은
영양소를 공급하는 구성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는 섭취한지 6개월이 넘었는데요
모발이 많아지는 것도 맞긴 맞는데요
건강하게 굵어지는 느낌이 많아요

 
이제 얼마 안남은 발모영양제..
다시 재주문 해야겠어요 ㅠ
 
여성탈모이든 남성탈모이든
유전적인 것을 떠나서
영양공급은 공통적으로
필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영양공급은 필수랍니다!!!

 
제가 태어났을 때부터 
유전적으로 얇았었는데
처음으로 모발이 굵어지면서
숱이 좀 더 많아보이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는 이 제품 정말 강추합니다!!!!
 
여러분들도 저와 같이 함께
모발을 굵게 만들어보시죠!!
 
모두가 풍성한 모발을 갖는 그날까지!!!!!!
 

3개월분 최저가는 아래에서
구매해보세요~!

 
https://link.coupang.com/a/byNlxB

 

비비스칼프로 건강기능식품 180정 3개월분

COUPANG

www.coupang.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