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리뷰

영등포 신길 맛집 은화수식당 신길뉴타운점 내돈내산 솔직리뷰 솔직후기

by 캡코리 2024. 5.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캡코입니다.주말을 이용하여 맛집을 찾다가 돈가스를 먹기로 했어요!!주소는영등포구 신길동 4969를 찍고 가시면 됩니다!

 자 그럼 한번 같이 리뷰를 보시죠!!

정확한 것은 잘 모르겠는데
내부는 청년다방과 은화수 식당이 합쳐져 있더라구요!?
그래서 주인이 같은 분인가? 생각했어요!ㅋㅋ
점심,저녁시간에는 줄도 긴가 봐요
앞에 대기줄 의자도 만들어 놓은 것을 보니 그런가봐요 ㅎㅎ

신길 뉴타운점 은화수 식당, 청년다방

은화수 식당 신길뉴타운점의 대표 메뉴가 적혀져 있는데
청년다방의 메뉴도 같이 놓아져 있어요.
솔직히 다 먹고 싶은데 참았어요 ㅋㅋㅋㅋ

청년다방 신길뉴타운점은 나중에 한번와볼래요.
그래서 그냥 일단 메뉴만 찍어봤어요 ㅋㅋ 
은화수식당 신길뉴타운점 리뷰를 쓰기 위해서 두 번 왔는데요
맛있어 보이는거 먹어보고 솔직하게 적어보려고 했어요

내부는 이런 느낌이에요 내부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많이 찍을 수가 없었는데 은화수 식당은 개화기때 인테리어와
 감각적인 조명으로 꾸며진 인테리어였고
청년 다방은 정말 옛날 다방느낌처럼 포근하고 따뜻한 색의 느낌이었어요 ㅎㅎ

저희가 처음 왔을 때는 세트를 안 시키고 따로따로 시켰는데요
두번째 왔을때는 세트A를 시켜서 먹었어요!
저는 돈가스보다는 저 야채고로케 진짜 초강추............
진심 ㅈㅁㅌ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 안하고 먹었다가 정말 깜놀 ㅋㅋ

처음 갔을 때 저는 토마호카츠카레랑 멘치카츠카레를 시킨 것 같아요!
오면 추천메뉴만 골라먹다보니..
대표 메뉴를 선택하려고 했어요
뚝배기 돈가스인가 있던데 그건 이제 안 나온다고 하더군요..
맛있어 보였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ㅠㅠㅠ

멘츠카츠카레를 시켜 먹는 여자친구 ㅎㅎ
사랑과 정성을 담은 한 끼를 먹어보자구용!
맛있어 보이죵!?

제가 시킨 돈마호카츠카레..
처음 받았을 때 크기에 깜놀..
정말 다 먹고 배 터지는 줄 알았어요.
제가 키가 185에 86kg인데 다 먹기 살짝 버거웠어요 ㅋㅋㅋ

보이시나요!?
밖의 튀김이 정말 바삭한데 입에 들어오면 막 사르르 녹더라구요
신기한 튀김이었어요 ㅠㅠ
고기는 육즙이 가득해서 막 씹을 때마다
육즙이 많아서 느끼할 뻔 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가 필요했고
느끼한걸 잘 못드시는 분들에겐 비추

돈마호카츠 발굴 ㅎㅎ
정말 맛있게 먹었쥬~?!

이건 두 번째 갔을 때 세트A인데요
야채 고로케...진짜 정말 ㅈㅁㅌ...
아 정말 그냥 맛있었어요 ㅎㅎ
이거 쓰고 있는데 한번 더 가고 싶네요 ㅎㅎ
여기 옆에도 맛집이 있는데
찐하오 마라탕 신길뉴타운 점인데
솔직리뷰 적어 놓았으니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한번 보세요~!
https://blog.naver.com/capkor92/223024871430

영등포 찐하오 마라탕 솔직리뷰

안녕하세요, 캡코입니다~! 추운 겨울 잘들 보내고 계신지요!? 주말에 여자친구와 카페에서 공부하기 전에 ...

blog.naver.com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